1. 환불 정책
  2. 환불 FAQ
  3. 연락처

환불 정책

당사는 고객을 소중히 여기며 최고의 제품 경험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당사의 모든 제품에는 구매 결정을 내리기 전에 기능을 활용할 수 있는 평가판이 있습니다. 사용자가 공식 웹 사이트에서 무료 평가판을 통해 만족스러운지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워터 마크, 시간 제한 등을 제외하고 평가판과 유료 버전 간에는 많은 기능적 차이가 없습니다.

주문이 완료되면 시스템에서 VIP 계정 정보를 이메일 주소로 자동으로 전송합니다. VIP 계정에 로그인한 후에는 제한 없이 제품을 계속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당사의 승인을 받아 전액 환불을 신청할 수 있지만, 환불 전에 지원 팀의 도움을 받아 문제를 해결하는 것이 좋습니다.

Apowersoft는30일 환불 보증을 제공합니다 (월간 VIP의 경우 7일). 환불은 구매 후 약속된 날짜 내에 아래에 설명된 적절한 이유로만 승인됩니다. 약속된 날짜를 초과하는 구매에 대해서는 환불하지 않습니다.

  • 하드웨어가 호환되지 않는 문제로 인해 소프트웨어가 컴퓨터에서 작동하지 못하고 기술 지원으로 해결할 수 없습니다.
  • 구매 후 약속된 날짜 내에 보고된 기타 중요한 기술 문제는 해결할 수 없습니다.
  • 제품 목록에서 다른 제품으로 변경해야하는 잘못된 제품을 구입한 경우.
  • 제 3 자 전자 상거래 플랫폼의 문제로 인해 이중 청구되는 문제.
  • 상품이 당사 웹 페이지, 판매 자료 또는 광고에 설명된 요건을 충족하지 못했습니다.
  • 기술 지원의 도움을 받아 프로그램을 활성화할 수 없습니다.

당사는 다음과 같은 경우 환불 요청을 거절할 권리가 있습니다.

  • 제품을 구입하지만 주문을 취소에 특별한 이유없이 결정의 변경.
  • 상품이 당사 제품 페이지, 사양 또는 기타 공식 자료에 명시된 적이 없는 고객의 요건을 충족하지 못합니다. 다시 말하지만, 모든 고객은 제품을 구입하기 전에 제품 설명을 읽고 무료 평가판을 사용해 볼 것을 적극 권장합니다.
  • 신용 카드 사기 또는 무단 결제에 대한 문제. Apowersoft는 귀하의 결제를 직접 진행하지 않고 제 3 자 전자 상거래 플랫폼의 지원을 받아 진행합니다. 이 경우, 결제 중 승인 작업은 당사가 제어할 수 없습니다. 주문이 처리되고 이행되는 한 변경할 수 없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Apowersoft는 타사 전자 상거래 플랫폼에 연락하여 추가 지원을 요청할 수 있도록 도와 드릴 수 있습니다.
  • 타사 리셀러 또는 제휴업체에서 구입한 제품은 당사가 환불할 수 없습니다. 환불 처리는 리셀러에게 문의하십시오.
  • 잘못된 제품을 구입했지만 지원을 요청하지 않고 다른 회사에서 다른 제품을 신속하게 구입했습니다.
  • 기술 지원에 문의하거나 오류에 대한 구체적인 설명을 제공하지 않고 제품을 사용하는 데 문제가 있습니다.

환불을 요청하려면 티켓을 제출하여 문의하십시오.https://www.apowersoft.com/support/submit-ticket/ 환불이 완료되면 해당 라이센스가 비활성화됩니다.

환불 FAQ

주문을 취소할 수 있습니까?

위의 약관에 설명된 대로 전액 환불을 받을 자격이 있는 경우 주문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주문을 취소하는 데 얼마나 걸립니까?

Apowersoft는 영업일 기준 3-7일 이내에 환불을 처리하며, 정확한 기간은 귀하가 사용하는 지불 방법에 따라 다릅니다. 휴일에는 환불을 받는 데 예상보다 오래 걸릴 수 있지만 20일을 넘지 않습니다. 환불 요청이 승인된 후 20일 후에도 환불을 받지 못한 경우 당사에 연락하여 환불 상태를 확인하십시오.

환불을 처리할 수 없는 특별한 상황

Amazon, Ebay, App Store 및 기타 타사 플랫폼에서 프로그램을 구입한 경우 환불을 발행할 수 있는 권한이 없으므로 프로그램을 구입한 장소에 환불 요청을 제출해야 합니다.

App Store를 통한 주문에는 Apple에서 30% 플랫폼 수수료가 부과됩니다. 자세한 내용을 참조하여 환불을 요청하십시오.

https://support.apple.com/ko-kr/HT204084

App Store에서 환불 요청을 거부한 경우에도 결제 금액의 70% 에 대한 환불 요청을 제출할 수 있습니다.

며칠 후에 환불을 받지 못한 이유는 무엇입니까?

환불을 처리했지만 환불을 받지 못한 경우 다음과 같은 이유 때문일 수 있습니다.

a. 공휴일 또는 주말

축제, 휴일, 은행 업무 등 여러 가지 이유로 인해 환불 절차가 평소보다 조금 더 길어지겠지만 20일 이상은 걸리지 않을 것입니다.

b. 지불 거절이 요청되었습니다.

일단 청구권이 요청되면, 청구권 청구에 대한 판결이 확정되지 않는 한, 카드 발급자, 은행, 페이팔 또는 다른 지불 당국에 의해 자금이 동결될 것입니다. 결제 절차에 대한 정책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려면 신용 카드 회사 또는 은행에 문의하십시오.

연락처

추가 질문이나 기타 혼란이 있는 경우지원 팀에문의하시면 기꺼이 도움을 드리겠습니다.

Rating:4.3 /5(based on 14 ratings)Thanks for your rating!